010-2019-2424 02-884-5001 naverkorea@outlook.com

인사말,회사소개

PROFIL

  • 대표전화 : 010-2019-2424 ·주소 : 서울시 관악구 양녕로 1718-1
  • 렌딩페이지 · 원페이지의 기준!

    우리는 끊임없는 기술 혁신으로 수준 높은 보안 시스템 장비를 공급하는 통합 보안 전문 기업입니다.
    고객과 더불어 풍요로운 삶과 신뢰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이센스산업개발은 도시와 인간의 삶에 대한 크고 담대한 꿈에서 출발했습니다.
    혁신과 도전에 대한 신념, 그리고 창사 이래 이어져 온 디벨로퍼의DNA를 바탕으로 창조와 혁신을 통해 독창적 가치를 개발해 왔습니다.
    그 결과 대한민국 건축문화를 선도해왔으며 정도경영과 도전정신을바탕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재무건전성, 수익성, 브랜드 가치를 보유하고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센스산업개발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최적의 공간을 창조하고,
    나 혼자가 아닌 우리 모두를 위한 인간 중심의 건축문화를추구해 나갈 것입니다.
    나아가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으로 고객의 행복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잠재 역량을 결집하고
    융합적 시너지를발휘하여 풍요로운 삶과 신뢰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이센스는 사회 전체의 균형 있는 발전에 기여함으로써 이웃의 삶에 더 나은 가치를 전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적극적인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센스산업개발 홍길동 회장

갤러리A

Section 3

갤러리B

Section 4

이벤트

Section 5

업계소식 & 뉴스

Section 1

사업소개

LATEST PROJECTS

그린경영

제품개발 전과정에서 발생하는 환경적 영향을 줄이고 친환경성을 강화하고자 노력하고있으며 그린사업장 조성을 위하여 통합경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도경영

정도경영이란 단순히 윤리경영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며, 진정한 의미의 정도경영은 윤리경영에서 나아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실력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R&D전략

미래를 예측하는 뛰어난 기술로 매 순간 가능성을 여는 R&D가 인류를 위해 희망의 문을 먼저 열겠습니다. R&D는 고객에게 풍요로운 삶과 편안함, 그 이상의 감성적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 테크놀로지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철학

디자인센터는 개별 제품 사업부와의 탄탄한 네트워크를 통해, 각 제품 대응이 유연하도록 조직구성이 이루어져, 효율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 개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글로벌마케팅

혁신적인 기술과 독창적인 제품, 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세계 전자 정보통신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 가고 있습니다.

사회공헌

상품기획, 마케팅, 서비스 등 유관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따뜻한 기술’을 기반으로 더 많은 이웃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고객가치향상

고객이 원하는 시간 및 장소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기본 원칙을 바탕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수준의 만족을 드리는 것이 서비스의 목표입니다.

파트너쉽

협력 및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이센스와 함께라면 언제나 Life’s Good’이라는 슬로건에 투영된 CSR 철학이 지역사회 곳곳에서 실현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원페이지 홈페이지란 무엇일까요?
  • 요즘 가장 뜨겁게 뜨고있는 디자인트랜드 입니다.!여러 수십 수백 페이지로 구성된 기존 홈페이지를 아주 작게 압축하여 한페이지에 모든 콘텐츠를 보여 주어야 하기 때문에 어떻게 그 많은 자료를 압축해서 유저들에게 보여 주는지가 제작업체에서는 가장 힘든 부분이 될것입니다.
    하지만 유저 입장에서는 수십수백페이지 열어보는 과정을 생략하고 가장 필요한 자료만 보여주기 때문에 보다 편한 환경에서 웹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페이지 홈페이지 제작비용이 11만원!!
    
이센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원페이지 솔루션은 반응형으로 제작합니다.
  • 반응형이란? 간단히 말해서 하나의 홈페이지로 PC 및 모든 디지털 기기에서 자동 오픈되는 것을 말합니다!
    PC용 홈페이지 따로 모바일용 홈페이지 따로 제작을 할 필요 없이 원페이지 솔루션 하나만으로 끝낼수 있습니다.
 
   
한페이지에 모든 콘텐츠를 정확하게 담아 낼수 있는 원페이지 솔루션
   
스크롤만으로도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스마트한 원페이지 솔루션
   
다양한 접속 환경에 자유롭게 반응하는 최적의 화면을 제공하는 원페이지 솔루션
   
대한민국에서 가장 저렴한 금액으로 제공하는 원페이지 솔루션
 
관리자페이지 제공으로 PC에서 또는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입니다.크로스브라우징을 지원으로 Exlorer, Firefox, Chrome, Safari, Netscap에서도 완벽하게 노출됩니다.

원페이지 솔루션에 대해서 보다 상세한 설명은 이센스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자세한 설명을 볼수 있으며 구매도 하실수 있습니다.

원페이지 솔루션 상세보기

원하는 멤버십 요금제를 선택하고 esens의 모든 콘텐츠를 즐기세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무료 이용 종료(2017년 7월 7일) 후 월 요금 9,500원 12,000원 14,500원
HD 화질 제공
UHD 화질 이용가능
동시접속 수 1 2 4
노트북, TV, 스마트폰, 태블릿으로 시청
영화와 TV 프로그램 무제한 시청
언제든 해지 가능
첫 달 무료 이용
톡친구만들기 무료번개 소개팅어플 진실 1km 어플 결제없는 소개팅어플 가입없는 만남 불팅 밀회 앱 아미슈 랜챗 mugcat 랜덤톡 가가라이브 어플 낯선사람과의대화 나무위키 가가라이브같은 곳 ㅈㄱ 어플 결제없는 만남 M gagalive 가가라이브 여자 링링 어플 소개팅어플 멘트 소개팅 카톡 소개팅어플 진실 소개팅앱 현실 소개팅 전 연락두절 에스티커 후기 무료 소개팅앱 추천 톡친구만들기 첫 만남 인사말 소개팅 카톡 끊기 여자 결혼자금 5000 결혼비용 문제 현실 결혼비용 30대 남자 결혼자금 결혼비용 반반 결혼비용 부모님 결혼자금 5000 만원 여자친구 반반결혼 돈 없이 결혼 82cook 결혼비용 무료번개 결제없는 만남 포인트 없는 만남 가입없는 만남 결혼택일 2020 결혼길일 2020년 결혼택일 택일 뜻 2021년 결혼 길일 이사택일 결혼궁합